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나만의 필리핀 세부에서의 용돈관리 팁! 과 필자라운지 활용법!
  • 작성자 : 앵무새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6-06-05 00:00:00

 



 



안녕하세요세부의 ELSA 어학원으로 연수 오게 된 20대 후반의 신혼부부입니다!



 



저희만의 용돈 관리 팁?을 약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는가계부를 쓰자입니다저는 여행을 다니면 꼭 가계부를 쓰는 편인데요.



여행의 행복한 기분에 젖어 마구잡이식의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 쓰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또 내가 그날 무엇을 썼는지 보면서 그날을 다시 추억하기 위함이기도 하답니다.



특히나 해외에서의 가계부는 필수적인 것 같아요어느 쇼핑몰이 장보기에 적합한지또 어디가 더 저렴한지 한눈에 비교를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해외에서의 물가와 장소를 좀 더 잘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두 번째는장볼 때는 꼭 리스트를 적는다입니다위의 가계부를 적는 이유와 비슷한데요~



은근 필리핀 물가가 한국보다 조금 낮다고 해서 자칫해서 무자비하게 쓰다간 훗날 주체 못할 지도 모르는 상황이 절대’ 오지 않도록 미연에 방지하는 것입니다.



리스트를 적으면 필요한 물건을 빠뜨릴 일도 적고불필요한 소비를 줄여주기도 합니다.



세 번째는필자닷컴을 통해서 연수를 오셨다면 필자라운지를 잘 활용하자!입니다.



이게 가장 명확하면서 ㅋㅋㅋ획기적인 방법인 것 같습니다필자라운지에서 운영하는 다양하고 안전한 액티비티와 맛있는 한국 음식들다른 업체를 통해서 체험하거나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안전할뿐더러 질 또한 좋은 걸 직접 느껴봤기 때문에 적극 추천드립니다.



필자포인트를 갖고 계시다면 다양한 활용방법이 있으니 필자닷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고 꼭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이제 연수 5주정도가 남은 시점에서 열심히 필자를 통해 여러 액티비티를 참여할 예정이랍니다한국에서의 일을 잠시 멈추고 어학연수를 온 저희 부부에겐 한줄기의 빛이라고나 할까요!



이상으로 저희 부부만의 나름용돈관리 꿀팁이었습니다!



다음 후기는 또 다른 주제로 재미난 경험을 적어보겠습니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