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편안햇던 일로일로 필자라운지 후기입니다.
  • 작성자 : dksl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6-06-05 00:00:00

필자라운지 방문 후기



언니에게 도움을 받아 삼겹살 이벤트를 신청했다. 제일 먼저 필자라운지를 가는 방법은 SM몰로 가서 SM 맞은편 인잡타워 옆 길로 쭉 10분 정도 걸어가면 된다. 귀찮으신 분들은 초입에서 지프니를 타고 가시면 됩니당!



 지프니는 어차피 직진만 하기 때문에 아무거나 타셔도 상관없어요!



 



5층에 필자라운지가 위치해 있다. 처음 들어가니 필자 매니저님께서 다정히 반겨주셨다^^ 이름을 작성하고 카드를 발급받고, 젤 먼저 안마의자에 몸을 누웠닿ㅎㅎㅎㅎ 공부하느라 어깨랑 허리가 많이 아팠었는데, 정말 편안히 마사지를 받으니 잠이 들뻔했다. 그리고 나서 언니께서 오셨고, 삼겹살 이벤트가 시작됐다. 다른 어학원에서 오신 분과 같이 삼겹살을 먹었다. 진짜 맛있는 삼겹살과 김치, 양파, 감자, 마늘, 쌈장, 밥등 부족하지 않게 맛있게 챙겨주셔서 정말 정말 좋았다. 다 먹은 뒤 다시 안마의자에 앉았다. 그런데 매니저님께서 식사를 못하셨다고, 불닭볶음면이 들어간 라볶이를 하셨다. 매니저님께서 같이 먹자고 하셔서 같이 먹었는데, 진짜 진짜 맛있었다. 내 입맛에는 엄청 매웠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먹어도 뒤지지 않을 정도로 최고로 맛있었다. 다 먹고나서 추억의 게임도 해주고 진짜 진짜 빠른 인터넷도 이용하고 필자 라운지를 이용하면서 정말 편안하게 휴식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학원 내에서도 필자가 아닌 다른 학생들이 라운지 이용을 정말 부러워한다. 그런 것 들을 보면 필자를 선택한 것이 탁월한 선택이였다고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필자라운지를 자주 애용할 예정이다. 일로일로에 계신 어학원 학생분들이라면 일로일로 필자라운지를 자주 이용하길 바란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