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제가 직접 먹고 즐겨본 세부 필자라운지 후기입니다! - 2탄 -
  • 작성자 : 팝콘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7-06-24 23:54:00

이어서 2탄은 제가 직접 먹고 즐겨본 필자라운지 후기입니다!

 

우선 제가 필자라운지에 간다고 룸메이트들에게 말했을 때 다들 묵은지김치찜과 해물라면을 꼭 먹으라고 강력하게 추천해주었습니다.

그래서 배치들과 나눠 먹기 위해서 묵은지 김치찜 정식, 해물라면, 연어롤, 짜파게티를 시켰어요!

정말..맛있어요..! 학원 밥도 한식으로 너무 잘 나와서 전혀 한국음식을 그리워하지 않았는데 엄청 먹었어요ㅎㅎ.. 묵은지 김치찜! 정말 푸짐해요 두 분이서 드셔도 배불리 드실 수 있을 정도의 양이에요!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나오는데 김치찌개 뿐만아니라 모든 반찬들이 다 맛있어요ㅠㅠ 센스있게 김과 계란후라이도 같이 해주셔서 비벼먹으면 최고! 해물라면도 국물이 장난이 아니에요.. 오징어 새우등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시원한 해산물 향 덕분에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정식을 시키면 후식도 준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이나 커피를 시킬 수 있습니다! 후식까지 완벽! 연어롤까지 필자라운지에서 먹을 수 있다니.. 감동ㅠㅠ 그리고 저는 라면은 별로 먹고 싶다는 생각은없었는데 이상하게 짜파게티가 너무 생각나더라구요ㅠㅠ 전부 다 맛있어요!! 배부르게 먹고 영화를 보기위해서 컴퓨터방에 갔는데 안마기계가..!

잠깐 해볼까 하고 누웠는데 너무 편안하고 좋아서 한참동안 하고 왔고 지금까지도 필자라운지가면 안마기계는 필수코스에요!

그리고 배치메이트들과 게임하러 게임방으로! 핸들을 움직이면서 운전하는 레이싱게임과 남자분들이 좋아하시는 FIFA게임, Wii게임이 있어요. wii에는 정말 많은 게임 종류가 들어있어서 배치들하고 이것저것 내기걸면서 정말 재미있게 즐기다가 왔어요!

중간중간 게임방법을 모르거나 기계를 다를 줄 몰라서 매니저님들께 여쭤보면 모두 친절히 다시 알려주십니다. 많은 분들이 픽업신청 후, 점심때 쯤 도착해서 점심먹고, 영화보고, 게임하고 또 간식이나 저녁먹고, 영화보고, 게임하고 픽업신청으로 다시 학원까지 돌아가는 코스를 이용하고 있어요! 그러면 하루 종일 맛있는 음식과 재미있는 게임을 즐겼는데도 돈은 하나도 사용하지 않아요!! 이건 저희처럼 학생들에게 정말 큰 장점이에요. 왜 다들 필자를 통해서 왔는지 알 것 같아요. 생각하지 못한 사소한 일들도 다 케어받는 느낌이에요! 필자와 다른 에이전시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필자를 선택하세요!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