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필자라운지를 소개합니다.
  • 작성자 : 아바이라바이탈리티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7-08-02 23:24:00

이번 주말에는 필자라운지를 갔다왔어요 .. 저 혼자 필자에서 온 학생인줄 알았는데.. MK 어학원에서도 오셨더가요!!혼자가서 걱정많이 했는데 그래도 맛있는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삼겹살은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요 !! 필리핀에서 먹으니 진짜 더 맛있었어요 !!! 양념장도 풍부하고, 맥주에 음료수, 그리고 후식으로 라면까지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 한국 음식은 역시 매운맛이더군요 !!! 라운지에서 고기구워주시고, 라면끓여 주시는 필리핀 현지인 분이 있는데요 !! 전공이 요리라 들었던 것 같아요//



 경력도 있고 그래서 음식은 진짜 뭘 해도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편하구요 !! 라운지에서 안마 맛사지도 받고 에어콘 바람도 쐬면서 영화도 보고 못봤던 한국 예능도 보고 라운지에 오면 정말 잘 쉬다 가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 일로일로 라운지는 SM몰에서 걸어서 15분정도?? 인데요 .. 비도 안오고 날씨가 좋으면 걸어갈만 합니다 !!밖에 구경도 하구요 !! 처음엔 택시타고 가서 길을 잘 몰랐지만 두번째 갈때는 쉽게 찾아갈수 있었어요 !! 주변에 큰 빌딩이 없거든요 !! 필자라운지 건물이 제일 크고 높이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삼겹살 이벤트할때는 무조건 가는게 이득인듯 해요 !!! 고기도 푸짐하고 다른데서 먹었던 곳과 비교도 안될정도로 고기도 맛있었습니다. 무한리필에서 주는 싸구려 고기가 아닌 것 같았어요 !! 완전 추천합니다 그리고 포인트로 수건도 사고 배게도 사고 그밖에 필요한 물품도 구매할수 있으니 더 정말 편리합니다. 수건을 제가 분실해서 걱정했었는데 다행히 라운지에서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2달있으면서 거의 한달은 라운지에 못갔는데 늦게나마 좋은줄 알고 매주 가서 쉬고 올수 있어서 좋습니다 !! 여기 같이 만난 가족분이여기서 저랑같이 19일 비행기로 가서 시간만 잘 맞추면 공항까지 같이 갈수 있을 것 같아서 정말 좋습니다 이제 앞으로 15일정도 있으면 집에 가게 될텐데 그때까지 마무리 잘하고 다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해서 원하던것을 조금이나마 달성하고 좋은 경험이 되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