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이번에 필자 라운지 방문~(생생 후기!!)
  • 작성자 : Wangsu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8-07-01 16:22:12

안녕하세요!!



오늘 SMEAG 클래식에 다닌지 1달이 넘어가는데 이제야 저희 필자닷컴의 자랑거리인 필자라운지를 소개해볼려고합니다!!!!

참고로 저는 필자닷컴에 어떠한 관계가 있는게 아니라 솔직한 후기를 적을려고합니다!!!

일단 저희 SMEAG 클래식 캠퍼스에서 필자라운지까지는 엄청 가까운 거리입니다!!!

그리고 필자라운지에선 배웅&마중서비스가 있어서 미리 목요일까지 신청해주시면 주말에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아주 편하게 다녀올 수 있게 서비스를 해줍니다!! (심지어 SM몰같은 쇼핑몰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필자닷컴 등록 후 학원에서 받았던 필자포인트카드는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아마 차량운전자(필리핀)이 달라고 할겁니다!!! 뺏어가는게 아니라 나중에 돌려주는거라 걱정안하셔도됩니다!!!

또한 필자라운지가 있는 어떤 건물에 도착하는데 거기 앞에 경비원들이 문을 열어주고 거기에 들어가면 엘리베이터 앞에

거의 내려주는데 그걸 타고 4층에 올라가게 되면 필자라운지가 있는 층으로 올라가게됩니다!!! 

올라오시면 쭈~~욱 앞으로 가시면 큰 신발장이 보이고 오피스텔 처럼 되어 있는데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신세계를 보시게됩니다!!

그것이 필자라운지이며 친절하게 필자라운지 직원분들께서 특히 처음오신 분들에게 어떻게 이용하시는지 부터 어디에 무엇이 있는지 등등 많은 정보를 간략하게 알려주시고 특히 여긴 와이파이 엄청 빠릅니다!!! 

필리핀 어학원에서는 답답하셨을 인터넷속도가 여기에선 한국에서만큼 빠르게 이용가능합니다!!!

저는 자주 필자라운지를 이용했는데요!!! 자주 이용하는건 일단 먹는거로는 김치찌개를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한국에서 먹는 돼지김치찌개맛이고요 거기다 숯불불고기가 같이 나오는데 넘 맛있더라고요!!! 갑자기 또 먹고싶네요!!!

그리고 후식도 무료라서 아이스크림을 자주 시켜먹습니다!!!

또한 식사를 마친 후 컴퓨터실에 가서 인터넷을 즐기거나 최신영화가 가득한 하드메모리 빌려달라고 하면 본인 포인트카드 걸고 받아서 영화를 보시면됩니다!!! 그리고 게임도 할 수 있고 심지어 마시지받을 수 있는 마사지 기계가 존재합니다!!!

원하시면 마사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말로 백번말하는 것보단 한번 가보시는게 젤 나을 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다시 오겠습니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