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맛있는 음식이 많은 필자 라운지~
  • 작성자 : Espoir9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8-07-10 01:07:11

제가 지내고 있는 CIJ 어학원은 세부 시티내 Tancor3에 위치하고 있으며, 필자 세부라운지 하고는 걸어서 불과 2~3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필자라운지와 아주 가깝기 때문에, 금토일에 필자라운지 이용하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저 같은 경우 첫날 일요일 새벽 비행기로 세부에 도착 한 후 일요일에 가장 먼저 필자라운지에 가서 포인트 카드를 만들고, 라운지 밴을 이용해 아얄라 몰을 갔습니다. 



필리핀돈을 환전해 온 게 한푼도 없었고, 아무것도 몰라서 걱정했지만, 라운지에 와서 설명을 듣고 편하게 아얄라몰까지 갈수 있었고, 환전을 하고 급하게 필요한 생필품 쇼핑을 편하게 할수 있었습니다.

헤어제품이 유명하다고 해서 오자마자 산 헤어에센스이네요





필자라운지가 금요일 점심부터 열리는데, 학원에서 너무 가깝기 때문에, 금요일 점심은 필자로 와서 해물라면을 먹곤 합니다.  

배고플까봐 밥도 하나 더 시켜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라면 하나만 먹어도 배가 많이 불렀어요~괜히 욕심부렸나봐요





한국에서 있을 때는 솔직히 카카오톡으로 연락을 다할수 있기 때문에 국제전화 할일이 있을거라 생각을 안했고, 필요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지난 주 금요일에 라운지에 인터넷을 하는 도중 급하게 한국으로 전화를 해야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필자라운지에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전화기가 있어 덕분에 빨리 전화를 해서 일을 해결 할 수 있었습니다.

필리핀 인터넷이 많이 느리지만 필자라운지에서는 끊기지 않고 인터넷을 빠르게 사용할수 있기에 금요일만 되면 필자라운지로 고고고하게 되네요.

그리고 저같은경우 16주를 등록해서 프리미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

프리미엄라운지는 조금 더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나 공부를 할 수 있어서, 저는 주로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