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바기오 라운지 이용 리얼 후기~!
  • 작성자 : na1st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8-08-05 19:17:11

하.. 정말 오랜만에 쓰는 일기네요. 사실 주중에 쓰려했으나 이젠 더이상 쓸 사진이없어서 오늘은 오늘갔다온 필자라운지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은 필자라운지에가면 있는 컴퓨터인데요~ 수업자료나 영화 드라마 예능 같은거 보고싶으시면 usb가져가서 여기서 토렌트로 받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참고로 우리 학원은 토랜트를 막아놨습니다.;;아마 한명이 토렌트로 다운시작하면 학원전체의 와이파이가 맛탱이 나가서 그런듯합니다.



그리고 이거는 제 필리핀어학연수의 마지막 김치찌개인데요. 이제 저는 포인트가 8000정도밖에없어서 더 이상 이 맛있는 김치찌개를 먹지 못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한국 돌아가서 추억으로 남을 필리핀 유학생활 기억나는것중에 이 김치찌개 꼭 포함될것같습니다.  이거 외에도 개인적으로 저는 불닭볶음면 이 맛있엇습니다. 더불어 초코아이스크림도!!

밑에사진보면 아시겟지만 진짜 양많죠?ㅋㅋㅋ

정말 단 1번도 다 먹어본적이없습니다. 거의 매 주마다 1번씩 와서 먹는거같은데 주말마다 힐링됩니다.ㅋㅋㅋㅋㅋ 



끝으로 아마 이제 저는 필자라운지를 앞으로 다시 안가거나 최대 1번정도 갈것같습니다. 

이제 제 어학연수 일기가 끝나가는만큼 제 어학연수도 곧 있으면 끝난다는게 실감이나는 요즘입니다. 돌아보면 시간이 정말 미친듯이 빠르게 흘러갔고, 좀 더 열심히할걸 이라는 후회는 남지만 덕어도 좀 더 재밌게 놀걸 이라는 후회는 남지않을정도로 정말 재밌게 잘 놀고 잘 쉰거같습니다. 물론 영어실력도 만족할만큼은 아니지만 많이 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두마리 토끼 다잡으시는 어학연수 되시기를 바랍니다.!!ㅎㅎ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