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행복이 가득한 바기오 필자라운지 ㅎㅎ
  • 작성자 : 뽀댕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8-09-13 23:02:00

처음에 바기오에 왔을때 정말 너무 추워서 주말되자마자 라운지가서 담요를 샀었어요. 

첫 방문에는 베개랑 담요, 필기도구, 텀블러,여행용 세트 쓸만한건 싹 쓸어 갔던거 같아요. 

포인트로 사용하니까 굉장히 좋더라구요 ㅎㅎ그때 샀던 모든 것들을 아주 유용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행용 세트는 가까운 곳 놀러 갈때도 알뜰하게 사용했었어요. 정말 꽉꽉 필요한 것만 채워져 있더라구요.

이건 정말 인정 !! 여행용 세트는 최고에요. 심지어 안에 반짓고리까지 들어있더라구요.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건데, 

저도 한 번은 썼고, 룸메이트들도 가끔씩 빌려가서 쓰고있어요. 역시 어떤 것을 놓치는지 잘 파악해서 준비 해두시는거 같아요 !

그리고 열심히 주말에 놀러다니다가 최근에 다시 방문을 했습니다 ! 

요즘은 마땅히 나가도 할 것도 없고 심심해서 포인트나 쓰자 라는 생각으로 갔는데 정말 편하게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가자마자 컴퓨터 쓰면서 커피 한 잔 쭉 들이키고, 그리고 있다가 배고파 져서 김치찌개 밥상 시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한식당 굳이 안찾아가도 될 거같아요. 이 좋은 메뉴를 두고 한식당가서 열심히 돈을 쓰고 있었다니 ㅜㅜㅜ

김치찌개에 밥비벼서 먹는데 정말 !! 왠만한 한식당 저리가라 !! 매니저님이 친절히 먹는법도 알려줘서 좋았습니다 ㅋㅋ 

아직 많은 시설을 이용하진 못했지만 , 다음에 가면 꼭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싶어요 !! ㅠㅠ 

앞으로 바기오에서 지낼 시간이 많지 않지만, 열심히 포인트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좋은 시설을 두고 굳이 돌아다닐 필요를 못 느끼겠어요. 물론 이제 세달이 넘어가면서 그런걸 수도 있지만 !!

필자라운지는 정말 최고에요 ^^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