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필자라운지 100배 즐기기!
  • 작성자 : SOL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9-02-16 19:53:19
  • 링크 : https://cafe.naver.com/momory1942/336799  [0]

안녕하세요? 필리핀 세부 JIC어학원에 Public ESL 12주 코스로 등록하여 공부 중인 학생입니다. 

필자닷컴을 통해 필리핀에 오신분들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인 필자포인트와 필자라운지에 대하여 다뤄보겠습니다. 

저는 12주 등록을 했기 때문에 30만 포인트를 받았고, 매우 유용하고 즐겁게 이용 했습니다.



* 당일 등록 혜택

당일 등록한 학생들에 한하여 필자에서 진행하는 투어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아일랜드 호핑 투어, 계곡 트래킹, 세부 시티 투어가 있으며 필자라운지에 나와있는 스케줄표를 보고,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인원이 있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받는다고 합니다. 

당일 등록하지 않았더라도, 참가비를 내고 투어에 참석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바랍니다.





* 필자 라운지

라운지는 휴식공간이자 맛있는 음식을 포인트를 이용하여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안마의자, 플레이스테이션 및 wii 게임공간, 그리고 컴퓨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게임이나 컴퓨터를 하면서 간단한 음식이나 음료도 먹을 수 있어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또한 외장하드를 대여해주고 있어서, 영화나 드라마 등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음식은 퀄리티가 높은 한식이 중심이며, 한식이외에도 간단한 음식과 음료, 술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타지 생활을 하면서 한식이 생각날 때,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어 용돈절약에도 도움이됩니다.



*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

- 필자 풀빌라 이용 : 4만 포인트를 차감하면, 필자만의 풀빌라에서 1박 2일동안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아얄라몰, SM몰 배웅 서비스 : 1천 포인트로 라운지에서 해당 쇼핑몰로 배웅 서비스를 해주십니다.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정해진시간에 출발하면 됩니다.

- 공항 배웅 서비스 : 2만 포인트로 학원에서 공항까지 배웅 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출국 2주 전까지 미리 카톡으로 스케줄을 보내 신청가능합니다.

- 마사지 할인 : 여러가지 할인 혜택 가운데 필자포인트 카드로 포인트 차감없이 모아 마사지샵 20% 할인을 받았습니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