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투어
필자라운지
필자가맹점
필자렌트카
즐겨찾기
필자멤버십가입하기
ID/PW찾기
문의하기
로그인
Total
20건
모아맛사지 후기
오늘은 모아맛사지샵에대해 설명할게요. 모아 맛사지는 필자라운지 가시면 자세한 설명을 들을수 있는데요. 우리학원 학생들은 10이였는지 20이였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지만 그정도 할인을 해주고.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카카오톡 추가하셔서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시면 기다리는 시간없이 매우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곳은 셀크학생들이 제일 많이가는 로빈슨 맛사지샵보다 질이 훨신 좋습니다. 저는 처음에 귀찮아서 팔자에서 제공하는 무료쿠폰이 10장이 있었는데 수령도 안하고 있다가 두달이 지나고 수령했는데 그 후에도 귀찮아서 안가게 되다가 배치랑 같이 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 뒤로는 열심히 다니고 있습니다. 위치는 아이티 파크에서 제일 가깝고, 아얄라도 가까워요. 여기 오실 에정이라면 제일 좋은 코스가 필자라운지 10시픽업 - 12시~1시예약 - 3시즈음 아이티파크에서 커피마시기나 아얄라나 시사이드 쇼핑 이 경로가 가장 알차고 좋더라구요. 늦게 출발해서 맛사지받고 필자에서 식사하고 드랍신청해서 학원돌아오시는경로도 좋습니다. 중요한것은 매우 좋은 맛사지를 무료로 받을수 있다는점... 저는 필자혜택이 장기인것도 있고 당일등록하고 모 이것저것해서 혜택을 많이 받았으나 제가 귀찮아하는게 좀 많아서 아직 호핑도 못가고 암것도 못하고 라운지몇번가고 땡이였는데 이건 정말 제공해주는것 중에서 제 기준에서 제일 좋습니다. 너무 좋아요 ㅋㅋ 위치는 택시타고 바닐라드 유니버싵티 세부캠퍼스라고 하면 보통 다들알아듣고 사더라구요 가이사노 컨트리몰이라고 해도 가기는 가지만 간혹 정말 그 앞에서 내려주는 기사분들있는데 컨트리몰에서 내리면 찾길 건너야 합니다. 정말 더운데 땀범벅에 맛사지 받고싶지 않다면 바닐라드 대학교를 말씀하셔야 합니다. 그 옆에 바로 있거든요. 가시면 예약한이름말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케비넷같은거에 옷이랑 소지품 핸드폰 빼고 보관하시면되고 발씻고 안으로 들어가면 맛사지가 시작됩니다. 약간치과느낌나지만 향은 아로마향이납니다. 맛사지받고 나오시면 아래의 사진같은 판때기를 줍니다. 팁을 주라고 써있지만 그것은 본인의 자유이고 금액을 적으라고 써있지만 것도 불편하다면 적지 않아도 됩니다. 팁은 판때기 밑에다가 살포시 두고 가시면 담당 맛사지사가 챙겨가고 저같은 경우네는 보통 50줍니다. 100은 좀 크고 정말 마음에 들었다면 그정도 주지만 저는 보통 50이 민망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잔돈을 좀 만들어서 가는 편입니다.
작성자:전젼
조회수: 1342
0
필자가맹점 소문난 막창을 다녀오다
안녕하세용 Alice 에용 저랑 Andy는 오늘 소문난 막창에 다녀왔어용ㅋㅋㅋㅋㅋ 한국에있을때도 술을 즐겨마셨던 저는 삼겹살에 소주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지난주 라운지에 방문했을때 벽에 이런게!!! 뜨든!!!!!!!! 찾아가는길이 아주 잘 설명이 되어있죠???저희도 저거보고 단방에 찾아갔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소문난막창 입성! 저희는 삼겹살 2인분을 시키고 참이슬 한병 고기밥1개를 시켰어요 고기양은 한국이랑 비슷해요 but!!!!! 삼겹살 1인분이 6000원 정도라는거!짱이죠ㅠ.ㅠ 게다가 고기도 다 구어줘요 흑흑 일하시는분들이 다들 넘넘 친절하세요 들어가자마자 "안녕하세요~~"인사해주시는데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ㅋㅋㅋㅋㅋㅋ 다 구운 삼겹살!!!!!이에요 ㅠㅠ 양이 많은건 아니였지만 적지도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판이 워낙커서 없어보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을땐 많았는데 이상하네요 메뉴판이에용 가격도 저렴이! 가시기전에 참고하세용ㅋㅋㅋ 아아 그리고 필자라운지 카드 보여주면 5% 할인도 해준다고 하네요 저희는 몰랐어용 ㅠ.ㅠ 다른 포스팅 글 보고 예약해야지만 할인되는줄알고!!! 제 글 보고가시는 분들은 꼭 필자라운지 카드 보여주시고 할인 받고 드세용! 그럼 오늘은 이만 ~~~뿅!
작성자:꽃니
조회수: 1371
0
분위기가 좋은 모아마사지샵과 네일아트샵
나는 16주를 끊어서 필자 프리미엄 라운지를 이용할수있고 마사지 쿠폰5개를 주었다. 그래서 그 마사지쿠폰을 이용할라고 오늘 모아마사지에 다녀왔다. 네이버에 쳐보니 꽤유명한데인것같았고 크기도 2층으로 나눠져있고 마사지방은 분위기도 좋고 좋았다. 그리고 네일샵은 옆건물에 따로있었다. 내가가지고있는 마사지 쿠폰으로는 350페소 안해서 할수있었는데 그래서 그냥 가장기본으로 오일마사지 1시간짜리를 택했다. 스톤이나 2시간짜리는 돈추가만 하면 할수있다고 하니 좋은것같다. 그런데 거리가 애중띠다.. 필자랑가까운것도 아니고 셀크랑 가까운것도아니다. 여기서 필자까지 택시비 105페소 정도 나왔다. 모아마사지는 세부시티에 가이사노컨츄리몰 맞은편에있다. 처음마사지를 받으러 2층으로 올라갔다. 올라가서 발을 따뜻한 물에씻겨주고 슬리퍼를 신겨주었는데 발이 따뜻해지니 몸이 노른로른해지고 기분좋았다. 그리고 마사지방이 다커텐으로 둘러져있어서 서로를 볼수없어서 좋았다. 다음에는 스톤으로 2시간 해보고 싶다. 한시간 하니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온몸이 찌뿌등했었는데 개운했다. 빨리 또 마사지받고싶다. 그리고 같이간배치메이트언니가 페디큐어를 하고싶대서 옆가게로 넘어갔다. 필리핀 현지인들이 되게많았다. 꽤유명한가보다. 발페디큐어 관리랑 단색컬러링해서 기본 250페소였다. 처음에 큐티클이랑 발톱관리해주고 맘에드는색하나골라서 발라주고 기계통해 말리면 끝이다. 여기가 싸긴하지만 역시네일아트는 한국이 잘하는것같다.
작성자:맹고
조회수: 1387
0
필자혜택모아마사지
필리핀 세부 어학원 CELC 필자라운지에서 혜택으로 받은마사지즐기기! 연수일기 58 오늘은 필자라운지에서 혜택으로 받은 마사지쿠폰을 쓰로 갔다. 2번째 가는거였지만 내기억으로는 거기 마사지가 엄청 좋았던걸 로 기억한다. 근데 내학원이랑 멀어서 IT파크로 가는날에 그 쿠폰을 쓰는게 좋다. 쿠폰은 내가알기로 4개월이상하는 사람들에게만 주어지는걸로 알고있는데 나는여기 6개월있어서 총 15장을 받았다. 1장에 350페소라고 보면된다. 생각해보면 꽤 큰돈이다. 400 페소에 만원 꼴인데 그정도면 꽤 괜찮은 혜택이다. 필자 쿠폰마사지말고 다른마사지도 받아보았지만 필자에서 준 모아마사지가 제일 시원하고 서비스도 괜찮았던거같다. 일단 시설도 좋고 넓고 많은 사람이가도 그리 오래기다리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더좋은 거같다. 근데 진짜 필자 쿠폰이 아니였다면 와보지도 않았을텐데 조금 다행이다. 모아마사지는 아얄라에서 조금 더가면 가이사노 컨츄리몰이라고 있는데 거기 바로앞에있다. 택시기사들도 가이사노컨츄리몰하면 다알아서 쉽게 찾아갈수 있다. 무튼 나는 저번에 한시간을 받아서 친구랑간김에 쿠폰 3장을 써서 둘이 2시간씩 마사지를 받기로 했다. 처음엔 3시간해버릴까하다가 너무 길거같아서 두시간만 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오일보다 드라이 마사지가 좋아서 드라이를 선택했지만 친구는 마사지사가 잘못알아듣고 오일로 해버려서 오일로 했다. 오일도 시원하고 좋긴하지만 마사지를 받고 바로 들어갈게아니여서 오일마사지 받으면 조금 찝찝한 느낌이 남아있어서 그게 싫어서 나는 드라이를 선호한다. 드라이가 실질적으로 더 시원한거같다 이건 개인에 취향이니 가면 알아서 잘 선택해서 마사지를 받는게 좋을꺼같다. 그렇게 마사지를 2시간을 받고 나왔는데 아 3시간할껄이라는 생각이들정도로 마음에 들었던 마사지다 마사지를 다받고 나오면 카드에 마사지사이름 만족도 이런 설문조사지를 쓰는게 있는데 거기에 팁얼마줬는지도 써야한다 하지만 난학생이기때문에 팁을 안주고 그냥 온다. 필리핀에 있는거 생각보다 많이 놀러가게되서 지금은 돈을 살짝 아끼고 있는 단 계라 해야하나.. 무조건 돈아끼기에 집중한다 이제 얼마 남지않아 나는 그렇게 많은돈을 쓰기 싫어 지금 마사지쿠폰남은걸로 열심히 마사지를 받을 생각이다. 이것도 하나에 돈과같아서 정말 이거안쓰고가면 너무아까울꺼같다는 생각이들어 지금 팍팍 쓰고 있는중이다. 6개월을 있어서그런가 이런점은 참 괜찮은거같다. [출처] 필리핀 세부 어학원 CELC 필자라운지에서 혜택으로 받은마사지즐기기! 연수일기 58 (필자닷컴 필리핀어학연수 바이블 호주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작성자 cocmam
작성자:시원시원
조회수: 1744
0
가이사노컨트리몰
smeag 학원 클래식 캠퍼스 또는 필자라운지에서 가이사노 컨트리 몰까지는 차가 막히면 100페소 정도의 택시비가 나온다고 들었는데, 토요일 오전 막테스트가 끝나고 점심 먹고 1시쯤 바로 출발했더니, 다행이 차가 막히지 않았다. 그래서 택시비는 70페소 정도 나왔다. 필자와 제휴되어 있는 마사지샵이 두개가 있는데, 1개는 가이사노컨트리몰 바로 건너편에 있는 모아 마사지이고, 다른 하나는 필자라운지 근처 사로사 호텔 바로 건너편에 있는 밍타이 스파이다. 오늘은 모아 마사지를 가 보았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밍타이도 가봐야겠다. 밍타이는 학원에서도 가까우니 걸어서도 갈 수 있을 것 같다. 모아 마사지는 가이사노에서 보이는 육교를 건너면 보이는 rose pharmacy 옆건물에 있다. 모아 마사지가 1층에 있기 때문에 눈에 쉽게 띄어서 찾아가기 쉬웠다. 그 건물 내애 삼겹살 무한리필집인 친구야 라는 한국 식당과, 순복음 교회도 있는 것 같았다. 모아 마사지에 들어가서 무슨 마사지를 받을지 결정하고 필자 학생이라고 하면 알아서 바로 할인가를 알려주셨다. 계산은 끝나고 나갈때 하면 된다고 하고 위층으로 올라가라고 해서 올라갔더니, 먼저 발을 따뜻한 물로 씻겨 주고, 마사지 받는 곳으로 안내해 주었다. 들어가서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본격적으로 마사지가 시작되었다. 나는 너무 세면 아플거 같아서 medium 정도의 세기를 부탁드렸는데, 적당했던 것 같다. 1시간 반의 마사지가 끝나고 나와서 ice tea와 hot tea 중 원하는 것을 준비해 주길래 마시면서, 마사지 만족도와 팁을 얼마줄 건지 체크하는 것에 체크를 했다. tea는 차가운 것이든 따뜻한 것이든 다,,, 생강차였다.. 몸에 좋은 건 알지만... ㅠㅠ;;; 마사지를 다 받고 나서 세부에서 가이사노 컨트리몰에만 설빙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설빙을 찾아갔다. 설빙의 맛은 한국 맛 그대로였다.. 무지 더운 날이었는데, 시원하고 달달한 인절미 빙수를 먹고 앉아 있으니, 절로 기분이 좋아졌다.
작성자:다사다
조회수: 1592
0
모아마사지시원합니다
위 사진은 필자와 스폰서쉽을 맺고있는 모아 마사지 샵입니다. 일반인 보다 20%저렴하게 이용할수 있기때문에 정말 잘 이용 하고 있습니다. 또한 90분 기준으로 1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할 수 있기때문에 정말 좋고, 한국보다 훨씬 좋은 서비스와 안마 실력을 보유하고 계시기 때문에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시간이 있으면 매일 가고 싶을 정도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다른 관광객들도 많이 보여서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곳 같고, 필자라운지에서 일하시는 분들께서도 적극 추천해주시는 이유를 경험해 보니 알수 있었습니다. 위치는 가이사노 컨트리몰 맞은편에 있으며, 학원과의 거리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주말에 btc몰이나 가이사노 컨트리몰에서 외식을 하고 싶으실때 한번 마사지 받아보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경험이 될거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한국에서 이런 경험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떤 느낌인지 몰랐는데, 정말 몸이 새롭게 refresh 된다는 느낌을 확실 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팁도 적당하게 우리나라 돈으로 1000원정도 주면 마사지사 분들께서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좋아하십니다. 그리고 필리핀 세부에서는 주 교통수단이 지프니 입니다. 9페소 정도 우리 나라돈으로 250원 밖에 하지 않은 작은 자동차에 20명 내외가 타서 이동하는 개조형 트럭? 봉고차? 느낌입니다. 근데 소문에 소지품을 도난 당하는 경우도 있고, 현지인이 아니라서 이동 경로를 정확하게 모르기때문에 지프니를 타려면 정말 잘 아는 학생이거나 선생님들과 같이 타고 가는게 정말 안전합니다. 그래서 보통 여기 학생들은 택시를 정말 많이 이용합니다. 택시 이용요금은 기본 요금 1000원이고 세부에서 가장유명한 아얄라 몰에 가기위해서는 펠라 2에서 4명이 탔을때 각 1000원정도 부담하면 되기 때문에 우리나라 버스요금내고 택시타고 세부 중심부 까지 가실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다른곳에서 펠라 2로 돌아 올때 택시기사들이 생각보다 잉글리쉬 펠라 2를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정말 많은 어학원이 있기때문에 택시기사들도 모른다는 것도 이해가 갑니다. 그래서 저는 학원에서 처음 나눠준 A4용지에 있는 지도를 늘 챙겨 다니면서 택시 기사들이 길을 잘 모를때 확인시켜 줍니다.
작성자:한가한나
조회수: 1528
0
모아마사지시원시원^ ^
위 사진은 필자와 스폰서쉽을 맺고있는 모아 마사지 샵입니다. 일반인 보다 20%저렴하게 이용할수 있기때문에 정말 잘 이용 하고 있습니다. 또한 90분 기준으로 1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할 수 있기때문에 정말 좋고, 한국보다 훨씬 좋은 서비스와 안마 실력을 보유하고 계시기 때문에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시간이 있으면 매일 가고 싶을 정도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다른 관광객들도 많이 보여서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곳 같고, 필자라운지에서 일하시는 분들께서도 적극 추천해주시는 이유를 경험해 보니 알수 있었습니다. 위치는 가이사노 컨트리몰 맞은편에 있으며, 학원과의 거리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주말에 btc몰이나 가이사노 컨트리몰에서 외식을 하고 싶으실때 한번 마사지 받아보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경험이 될거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한국에서 이런 경험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떤 느낌인지 몰랐는데, 정말 몸이 새롭게 refresh 된다는 느낌을 확실 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팁도 적당하게 우리나라 돈으로 1000원정도 주면 마사지사 분들께서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좋아하십니다. 그리고 필리핀 세부에서는 주 교통수단이 지프니 입니다. 9페소 정도 우리 나라돈으로 250원 밖에 하지 않은 작은 자동차에 20명 내외가 타서 이동하는 개조형 트럭? 봉고차? 느낌입니다. 근데 소문에 소지품을 도난 당하는 경우도 있고, 현지인이 아니라서 이동 경로를 정확하게 모르기때문에 지프니를 타려면 정말 잘 아는 학생이거나 선생님들과 같이 타고 가는게 정말 안전합니다. 그래서 보통 여기 학생들은 택시를 정말 많이 이용합니다. 택시 이용요금은 기본 요금 1000원이고 세부에서 가장유명한 아얄라 몰에 가기위해서는 펠라 2에서 4명이 탔을때 각 1000원정도 부담하면 되기 때문에 우리나라 버스요금내고 택시타고 세부 중심부 까지 가실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다른곳에서 펠라 2로 돌아 올때 택시기사들이 생각보다 잉글리쉬 펠라 2를 모른다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정말 많은 어학원이 있기때문에 택시기사들도 모른다는 것도 이해가 갑니다. 그래서 저는 학원에서 처음 나눠준 A4용지에 있는 지도를 늘 챙겨 다니면서 택시 기사들이 길을 잘 모를때 확인시켜 줍니다. 잉글리쉬 펠라2는 탈람반이라는 곳에 있으며, 지도를 보여주면 거의 택시기사들이 지도를 보고 잘 찾아갔습니다. 처음에 이 지도없이 그냥 탈람반 잉글리쉬 펠라2 라고 하니까 택시기사들이 헤매서 곤역을 치른적이 있어서 저는 늘 챙기고 다닙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현지 택시드라이버 들이 외국인인 경우에는 미터기를 키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타자마자 미터기를 켜달라고 부탁하고, 만약 켜지 않고 가격을 제시했을때는 무조건 스탑스탑 하시고 미터기를 켜달라고 반드시 부탁해야합니다. 만약 미터기가 고장났다고 하거나 안된다고 하시면 I will report you to LTO(Land Transportation Office) 라고 말하셔서 신고한다고 하면 바로 미터기를 켜서 도착할 수 있습니다. 될수있으면 길에서 택시를 잡는것보다 안전하게 몰바로 앞에 있는 택시를 타는게 제일 안전합니다.
작성자:호기획
조회수: 1402
0
가이사노 컨트리몰 방문
smeag 학원 클래식 캠퍼스 또는 필자라운지에서 가이사노 컨트리 몰까지는 차가 막히면 100페소 정도의 택시비가 나온다고 들었는데, 토요일 오전 막테스트가 끝나고 점심 먹고 1시쯤 바로 출발했더니, 다행이 차가 막히지 않았다. 그래서 택시비는 70페소 정도 나왔다. 필자와 제휴되어 있는 마사지샵이 두개가 있는데, 1개는 가이사노컨트리몰 바로 건너편에 있는 모아 마사지이고, 다른 하나는 필자라운지 근처 사로사 호텔 바로 건너편에 있는 밍타이 스파이다. 오늘은 모아 마사지를 가 보았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밍타이도 가봐야겠다. 밍타이는 학원에서도 가까우니 걸어서도 갈 수 있을 것 같다. 모아 마사지는 가이사노에서 보이는 육교를 건너면 보이는 rose pharmacy 옆건물에 있다. 모아 마사지가 1층에 있기 때문에 눈에 쉽게 띄어서 찾아가기 쉬웠다. 그 건물 내애 삼겹살 무한리필집인 친구야 라는 한국 식당과, 순복음 교회도 있는 것 같았다. 모아 마사지에 들어가서 무슨 마사지를 받을지 결정하고 필자 학생이라고 하면 알아서 바로 할인가를 알려주셨다. 계산은 끝나고 나갈때 하면 된다고 하고 위층으로 올라가라고 해서 올라갔더니, 먼저 발을 따뜻한 물로 씻겨 주고, 마사지 받는 곳으로 안내해 주었다. 들어가서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본격적으로 마사지가 시작되었다. 나는 너무 세면 아플거 같아서 medium 정도의 세기를 부탁드렸는데, 적당했던 것 같다. 1시간 반의 마사지가 끝나고 나와서 ice tea와 hot tea 중 원하는 것을 준비해 주길래 마시면서, 마사지 만족도와 팁을 얼마줄 건지 체크하는 것에 체크를 했다. tea는 차가운 것이든 따뜻한 것이든 다,,, 생강차였다.. 몸에 좋은 건 알지만... ㅠㅠ;;; 마사지를 다 받고 나서 세부에서 가이사노 컨트리몰에만 설빙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설빙을 찾아갔다. 설빙의 맛은 한국 맛 그대로였다.. 무지 더운 날이었는데, 시원하고 달달한 인절미 빙수를 먹고 앉아 있으니, 절로 기분이 좋아졌다. [출처] <세부 SME> #19 가이사노 컨트리몰 방문(모아 마사지, 설빙) (필자닷컴 필리핀어학연수 바이블 호주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작성자 선리
작성자:쇼쇼쇼
조회수: 1636
0
모아마사지다녀왔오요
필리핀 세부 어학원 CELC 필자라운지에서 혜택으로 받은마사지즐기기! 연수일기 58 오늘은 필자라운지에서 혜택으로 받은 마사지쿠폰을 쓰로 갔다. 2번째 가는거였지만 내기억으로는 거기 마사지가 엄청 좋았던걸 로 기억한다. 근데 내학원이랑 멀어서 IT파크로 가는날에 그 쿠폰을 쓰는게 좋다. 쿠폰은 내가알기로 4개월이상하는 사람들에게만 주어지는걸로 알고있는데 나는여기 6개월있어서 총 15장을 받았다. 1장에 350페소라고 보면된다. 생각해보면 꽤 큰돈이다. 400 페소에 만원 꼴인데 그정도면 꽤 괜찮은 혜택이다. 필자 쿠폰마사지말고 다른마사지도 받아보았지만 필자에서 준 모아마사지가 제일 시원하고 서비스도 괜찮았던거같다. 일단 시설도 좋고 넓고 많은 사람이가도 그리 오래기다리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더좋은 거같다. 근데 진짜 필자 쿠폰이 아니였다면 와보지도 않았을텐데 조금 다행이다. 모아마사지는 아얄라에서 조금 더가면 가이사노 컨츄리몰이라고 있는데 거기 바로앞에있다. 택시기사들도 가이사노컨츄리몰하면 다알아서 쉽게 찾아갈수 있다. 무튼 나는 저번에 한시간을 받아서 친구랑간김에 쿠폰 3장을 써서 둘이 2시간씩 마사지를 받기로 했다. 처음엔 3시간해버릴까하다가 너무 길거같아서 두시간만 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오일보다 드라이 마사지가 좋아서 드라이를 선택했지만 친구는 마사지사가 잘못알아듣고 오일로 해버려서 오일로 했다. 오일도 시원하고 좋긴하지만 마사지를 받고 바로 들어갈게아니여서 오일마사지 받으면 조금 찝찝한 느낌이 남아있어서 그게 싫어서 나는 드라이를 선호한다. 드라이가 실질적으로 더 시원한거같다 이건 개인에 취향이니 가면 알아서 잘 선택해서 마사지를 받는게 좋을꺼같다. 그렇게 마사지를 2시간을 받고 나왔는데 아 3시간할껄이라는 생각이들정도로 마음에 들었던 마사지다 마사지를 다받고 나오면 카드에 마사지사이름 만족도 이런 설문조사지를 쓰는게 있는데 거기에 팁얼마줬는지도 써야한다 하지만 난학생이기때문에 팁을 안주고 그냥 온다. 필리핀에 있는거 생각보다 많이 놀러가게되서 지금은 돈을 살짝 아끼고 있는 단 계라 해야하나.. 무조건 돈아끼기에 집중한다 이제 얼마 남지않아 나는 그렇게 많은돈을 쓰기 싫어 지금 마사지쿠폰남은걸로 열심히 마사지를 받을 생각이다. 이것도 하나에 돈과같아서 정말 이거안쓰고가면 너무아까울꺼같다는 생각이들어 지금 팍팍 쓰고 있는중이다. 6개월을 있어서그런가 이런점은 참 괜찮은거같다. [출처] 필리핀 세부 어학원 CELC 필자라운지에서 혜택으로 받은마사지즐기기! 연수일기 58 (필자닷컴 필리핀어학연수 바이블 호주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작성자 cocmam [출처] 필리핀 세부 어학원 CELC 필자라운지에서 혜택으로 받은마사지즐기기! 연수일기 58 (필자닷컴 필리핀어학연수 바이블 호주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작성자 cocmam
작성자:도롱뇽
조회수: 1352
0
저렴하고 최고의 서비스와 안마실력을 보유한 모아마사지 후기!!
위 사진은 필자와 스폰서쉽을 맺고있는 모아 마사지 샵입니다. 일반인 보다 20%저렴하게 이용할수 있기때문에 정말 잘 이용 하고 있습니다. 또한 90분 기준으로 1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할 수 있기때문에 정말 좋고, 한국보다 훨씬 좋은 서비스와 안마 실력을 보유하고 계시기 때문에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시간이 있으면 매일 가고 싶을 정도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다른 관광객들도 많이 보여서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곳 같고, 필자라운지에서 일하시는 분들께서도 적극 추천해주시는 이유를 경험해 보니 알수 있었습니다. 위치는 가이사노 컨트리몰 맞은편에 있으며, 학원과의 거리도 그렇게 멀지 않아서 주말에 btc몰이나 가이사노 컨트리몰에서 외식을 하고 싶으실때 한번 마사지 받아보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경험이 될거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한국에서 이런 경험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떤 느낌인지 몰랐는데, 정말 몸이 새롭게 refresh 된다는 느낌을 확실 히 받을 수 있었습니다. 팁도 적당하게 우리나라 돈으로 1000원정도 주면 마사지사 분들께서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좋아하십니다. 캐나다어학연수) |작성자nginn
작성자:nginn
조회수: 1410
0
밍타이 마사지 후기!!
밍타이 마사지 나는 오늘 맛사지를 받으러 밍타이라는 곳으로 갓다 밍타이 맛사지가 유명하다는거는 알고있었지만 가보지를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가보니 정말좋다 라는 생각을 햇다 밍타이 마사지샵은 사로사호텔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사로사호텔은 세부 에있는 우리 라운지 가있는 쪽이다 이곳세부에서 누에타이라는 마사지는 여러곳으로 많이 가보았지만 밍타이가 조금 더비싼거에 비해 확실히 좋다라는 느낌을 받았다 일단 침대 자체가 마사지전용침대라 너무 좋았고 깨끗한 환경에 다시한번 만족했었다 또 비교적 학원에서 가까운거리라 부담없이 갈수있어서 좋았다 나는 로션마사지를 받았는데 정말 잠이올정도로 몸이 나른해짐을 느꼇다 이곳필리핀에는 마사지샵이 많다는걸 느꼇다 태국마사지 인데 인력이 싸서 그런지 지나다니다 보면 쉽게 마사지 샵을 볼수있고 또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밍타이 마사지는 필자닷컴 가맹점이라 싼 가격에서 더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여러학원학생들이 이글을 보겟지만 세부 시티에 있는 밍타이 마사지는 공부로 피곤한몸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듯하다 아참 나는 에어콘을 정말 사랑한다 근데 이곳을 에어콘을 너무 틀어줘서 선선해서 그런지 더욱 나른해지고 잠이 오는것 같앗다 이글을 보는 모든 유학생들에게 강력추천한다 이곳은 정말 천국이다 [출처] 세부 JIC 어학원 -20 밍타이맛사지 (필자닷컴 필리핀어학연수 바이블 호주어학연수 캐나다어학연수) |작성자 azaha87
작성자:어김없이
조회수: 3007
1
코리아나 한인마트 이용하고왔습니다.
필리핀까지 한국음식이나 재료를 가져갈수가없어서 가서 음식이 입맛에 안맞으면 어떡하나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러다 코리아나 한인마트가 있다는걸 알았고 이용하고왔습니다. 10퍼센트 할인도 되고 물건도 정말 많더군요. 거기에서 한국음식 만들 재료 이것저것 샀습니다. 레토르트 식품부터 과자 아이스크림까지 그냥 한국마트 그대로 옮겨온것같았습니다. 물론 라면도 샀구요. 컵라면부터 봉지라면까지.. 종류도 아주 많았구요. 아주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다음에도 한국음식 그리울땐 이용해야겠어요. 세부에서 가장큰 한인마트라고 하더군요. 감사합니다.
작성자:열공합시당
조회수: 1460
1
세부여행중 만난 한국음식점 한국관!!
세부 여행중 만난 한국음식점 한국관 이용후기 입니다~ 세부 여행하면서 필리핀에 왔으니 필리핀 음식을 먹어야지 라는 마음이 컸지만... 어쩔수 없는 한국사람 인지라 한국음식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찾게된 한국관!!! 필자가맹점이라 하여 믿고 가봤습니다!!^^ 역시나 전 한국사람 이었나봐요~ 메뉴판을 보고 엄청난 한국음식의 가지수에 깜짝!! 놀랐답니다~ 그리고 정말 좋았던건 24시간 오픈에 배달까지 가능하다는 거에요~ 첨엔 직접 방문해서 먹고 두번째엔 편하게 게스트하우스에서 배달도 시켜먹었답니다..ㅎㅎ 한국관 음식은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요.. 뭐 하나 맛없는거 없이 반찬부터 김치까지 다 맛있어서 세부 여행하는동안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었답니다^^ 특히 새벽에 게스트 하우스에서 시켜먹었던 뼈다귀해장국의 맛은 잊을수가 없네요..^^ 한국의 여느 해장국 집에서 먹는 맛과 다를바 없는 세부에서의 뼈다귀 해장국은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살이 가득붙은 감자뼈에 우거지... 얼큰한 국물까지 정말 환상이었습니다..ㅎㅎ 거기다 가격이 말도안되게 저렴한 250페소...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푸짐하고 맛난 음식을 먹게되니 더 좋았지요..^^ 세부 여행 하면서 한국음식 땡기시는분들 한국관 추천합니다!!^^
작성자:tmxpffk
조회수: 2257
0
마사지 받고 싶을 땐 S파라다이스 마사지를 추천합니당!!
필리핀하면 싼 마사지가 떠오른다. 그래서 필리핀에 오면 꼭 한번쯤은 받아봐야 한다. 처음으로 갔던 마사지 숍은 마르코스 하이웨이에 있는 곳이였는데 생각보다 별로여서 먼저 오신 형님들에게 좋은 곳이 어디있냐 여쭤보았다. 그래서 추천한 곳이 S파라다이스이다. 맨날 앉아 있다보니 허리도 뻐근하고 잠을 잘못자서 마사지를 받으러 나왔다. 택시기사에게 퀘존힐에 있는 S파라다이스를 가 달라하면 모두 알고 있다. 거리가 쫌 있어서 100페소 정도 나오면 S파라다스 앞에 도착한다. 넓은 마당이 있고 보면 한국말로 크게 쓰여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카운터에서 어떤 서비스를 받을지 고르라 했다. 우리는 특별한것보다 오래동안 받고 싶어서 두시간짜리 바디마사지를 선택했다. 또 가장 좋은 점은 필자 학생이라 말하고 필자카드를 보여주거나 바기오 필자매니저님께 확인 부탁드린다고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래서 같이온 무리중엔 나혼자 필자라운지라 나만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마사지는 두시간동안 오일로 마사지사가 굳었던 근육을 모두 풀어 준다. 언제 두 시간이 갔나 싶을 정도로 빠르게 지나갔다. 가격도 250페소부터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작성자:김대히
조회수: 1550
0
해장이 필요하다면 그대 의정부 부대찌개로~~
필자학생분들 술 먹고 해장할 때 없어서 맨날 졸리비가고 컵라면 끓여먹고 그랬죠ㅠㅜ 저도 한 두달은 그랬는데 부대찌개 가게를 찾고나서부터는 해장은 여기서 ㅎㅎ 의정부가 부대찌개로 유명한가요? 왜 의정부부대찌개인줄은 모르겠지만 밋은 굳굳이에요~ 간판만보면 부대찌개만 팔것같은데 삼겹살도팔고 오리고기 해장국 등등 다양하게 판답니다. 저는 무조건 부대찌개만 먹으러 가는데 다른 손님들 보니까 삼겹살 드시러도 많이 오더라고요!!! 맛있나봐요 비주얼 대박 4명가면 보통 3인분에 라면사리2개하고 밥 4개시켜서 먹거든요 그러면 배 터질꺼같아요!!! 이렇게 시켜서 일인당 200페소씩은 나오는데 비싼것도 아니고 싼것도 아닌것 같네요.. 그래도 필리핀에서 먹을수있다는것에 만족!! 불고기 백반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맛도 괜찮았어요! 부대찌개로 충분히 배가 부르지만 더 먹을수 있었어..ㅎ 한국 식당인만큼 밑반찬도 알차게 챙겨준답니다~ 필리핀 식당은 정이 없어ㅠㅜ 시킨것만 나오는데 이렇게 밑반찬보니까 반갑지않나요?ㅎㅎ 의정부 부대찌개는 리갈다로드에 있는데 칠천각에서 위로 쭉가다보면 바로 보인답니다! 가셔서 필자카드 보여주시면 할인도 받으실 수 있어요^^ 리갈다에 알짜배기들이 다 모여있네요^0^ 그런데 가끔 사람너무많아서 택시잡기힘든것 빼면 리갈다 짱
작성자:소라소라
조회수: 1335
0
1
2
다음
제목+내용
제 목
내 용
아이디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