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바기오의 휴식처로 고고~
  • 작성자 : charmander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8-11-07 01:27:11

태풍으로 인해 월요일을 제외하고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까지 쭈우우우우우욱 쉬게 되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필자포인트를 쓰기 위해 필자 라운지로 같은 필자 친구들과 함께 향했다. 

토요일에 필자 라운지에서 삼겹살 파티를 한다고 하여 신청해서 가보니 같은 학원 학생 2명과 나를 포함해 총 세명이 있었다. 

조금 늦게 도착하였지만, 괜찮았닼ㄷㅋㄷㅋㄷㅋㄷ 매니저 언니분께서 너무나 기분 좋게 맞아주시고, 삼겹살 방으로 안내해 주셨다.ㅎㅎㅎ 

삼겹살을 보니 고기가 얇았다. (얇은 고기를 좋아한다...왜냐면 빨리 익으니깤ㄷㅋㄷㅋㄷㅋㄷ)

진짜 삼겹살을 매니저 언니가 잘 구워주셔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던 것 같다. 

삼겹살을 먹고 망고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하나로 족하지 않아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하나 더 먹었다!! 맛있었다! 

그리고 시간을 때우기 위해 영화를 보았다. 영화 두편을 보았는데 한 편은 재미있게 보았고, 하나는 걍 잤닼ㄷㅋㄷㅋㄷㅋㄱ 잠자기에도 좋은 필자 라운지!!

그리고 그 다음날 일요일도 점심을 먹기 위해 필자라운지로 향했다. 역시 김치찌개는 필자라운지에서 먹는게 최고 인것 같다. 

김치찌개와 오징어 젓갈로 인해 반공기를 더 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밥을 먹은 후 후식으로는 아이스크림이 최고인 듯! 역시 망고샤베트 아이스크림을 시키고 먹었으며, 

필자라운지에 오신 분이 아이스크림을 사주셔서 또 먹었닼ㅋㅋㅋ 

밥을 먹고 나니 낮잠이 몰려와서 한 두세시간 잣나....?자다가 더워서 깼다.......으아아~

그리고 sm몰로 향해 쇼핑을 하였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