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슬롭 [세부]

전세계에서 멸종위기종으로 분류되어 보호 받고 있는 고래상어를 볼수 있는 몇개 안되는 장소 더군다나 배 위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직접 물 속으로 들어가서 스노클링을 통해 고래상어 몸통의 전체를 볼 수 있는 황홀한 경험을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필자회원가: 약18만원     일반회원가: 약35만원

수밀론[세부]

오슬롭 옆에 위치한 섬으로 정말 아름다운 화이트 비치를 가지고 있고 에메랄드 빛의 바다의 아름다움이 지상낙원인지 착각이 들정도로 환상적인 곳. 필리핀 바다가 정말 아름 답다라는 것을 느낄수있다.

필자회원가: 약19만원     일반회원가: 약37만원

가와산 폭포 [세부]

세부에서 바다 말고 폭포를 볼 수 있는 몇군대 안되는 장소! 커다란 폭포의 물줄기를 맞으면서 스트레스를 한번에 확 날려버릴수 있는 곳입니다. 바다와 다르게 차가운 물 속에서 수영을 하고 폭포수를 맞으면서 내륙의 또 다른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습니다.

필자회원가: 약20만원     일반회원가: 약40만원

산토니뇨 성당 [세부]

세부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신성시 여기는 성당. 450여년 전 건축된 산토니뇨 교회는 <아기 예수>란 뜻을 가지고 있다. 마젤란이 선교했던 당시 세부의 통치자였던 라자 후마본의 부인이 선물한 아기예수상이 보관되어 잇다. 이 아기 예수상은 몇 차례 발생한 화재에도 불타지않아 신성시 여겨지고 있다. 종교 관련 행사가 있는 날이면 성당은 물론 주위에 어마어마하게 많은 사람들이 모인다.

필자회원가: 약3만원     일반회원가: 약6만원

도교사원 [세부]

도교 사원은 화교인들이 추앙하는 노자(老子)를 모신 사원이다. 중국 사원 특유의 빨강색º녹색º노란색으로 칠해진 중국식 건물이다. 본당으로 향하는 99개의 계단을 오르면 세부시티와 막탄 섬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필자회원가: 약3만원     일반회원가: 약6만원

산페드로 요새 [세부]

1783년에 해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항구 바로 옆에 만들어졌다. 스페인 통치 시절에 건립되어 스페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스페인 통치 말기에는 세부의 독립 운동의 거점이었으며 미국식민지 시대에는 군막사로, 일본 식민지 시대에는 포로수용소로 쓰여 험난했던 필리핀의 역사를 잘 말해주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필자회원가: 약3만원     일반회원가: 약6만원

탑스힐 [세부]

세부 시내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세부에서 가장 높은 곳이다. 밤이 되면 세부시내 중심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고 높은 곳에 위치해 잇어서 필리핀스럽지 않게 시원한 곳.

필자회원가: 약5만원     일반회원가: 약10만원

마인스뷰 [바기오]

예전에는 광산이었다고 하나, 현재는 공원으로 바뀌어 필리핀 현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곳 중 하나입니다. 바기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고 각종 기념품을 파는 상점들. 말을 타거나 TV에서 보던 큰 개와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답니다. 또한 필리핀의 전통의상을 입고 사진촬영도 가능한 마인스뷰. 현지인들에게 인기있는 관광지이기에 한번쯤 둘러보면 좋겠죠^^

필자회원가: 약3만원     일반회원가: 약5만원

PMA(PHILIPPINES MILITARY ACADEMY) [바기오]

PMA안에 들어가서 돌아다니다 보면 훈련을 받는 군인들을 만날 수도 있고, 헬리콥터,비행기 등의 구조물도 확인할 수 잇는 곳~ 필리핀의 군인정신이 궁금하시다면 이곳으로 가보아요^^(단, 반바지나 슬리퍼는 입장이 안됨을 참고하세요)

필자회원가: 약3만원     일반회원가: 약5만원

번함파크 [바기오]

바기오에서 가장 큰 공원이며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깔끔한 산책로와 잔디밭이 있어 주말이면 필리핀 가족,친구분들이 모여서 휴일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볼수 있습니다. 또한 오리배,자전거,롤러스케이트,범퍼카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고. 낮과 밤 모두 색다른 분수를 볼 수 있는 색다른 곳~

필자회원가: 약1만원     일반회원가: 약5만원

보타니컬가든 [바기오]

조용한 곳 산책하시고 싶으시다면 이곳은 어떠세요? 보타니컬 가든은 나무와 함께한 산책로로 유명한 곳이며 또한 한국,중국,일본의 특징을 살린 구조물도 준비되어 있어 현지 필리핀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필자회원가: 약3만원     일반회원가: 약5만원

세션로드와 SM몰 [바기오]

바기오의 중심에 위치한 SM몰과 세션로드 바기오에서 가장 핫플레이스인 두곳은 주말이면 많은 현지인들과 한국유학생들이 모이는 곳이랍니다. SM몰 같은 경우 바기오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몰로써 백화점과 다양한 상점들이 들어서 있고 주말이나 특별한 날 이벤트도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세션로드는 바기오에서 이어지는 길인데요 역시나 많은 음식점들과 상점들이 있어서 늘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거리입니다 ^^

필자회원가: 약3만원     일반회원가: 약5만원

썬더버드 리조트(싼페르난도) [바기오]

열심히 공부하신 당신 바기오를 잠시 벗어나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수영장이 있는 썬더버트리조트로~ 썬더버드 리조트는 필리핀의 그리스를 표방하는 곳으로, 이쁜건물과 멋진 수영장과 구조물이 있는 곳이라 찍기만 해도 그림이 되는 멋진 풍경이 함께하는 곳입니다. 고급리조트에서 멋진 추억 만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필자회원가: 약10만원     일반회원가: 약20만원

캠프존헤이 [바기오]

바기오의 매연을 피하고 싶으시다면 이 곳으로. 호텔,골프장 그리고 다양한 음식점들이 들어서 있고 나무들과 함께한 산책로가 있어 연인끼리 산책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필자회원가: 약3만원     일반회원가: 약5만원

퍼블릭마켓 [바기오]

필리핀 바기오에 위치한 시장으로 우리나라 시장의 그것과 비슷하다. 시장이기에 바기오의 특산물 딸기를 비롯한 망고,바나나 등 각종 과일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이외에도 바기오의 기념품과 음식들을 구매할 수도 있다. 귀국 선물을 고려하신다거나 필리핀 현지문화를 만나고 싶을 때 둘러보면 좋을 곳 ^^

필자회원가: 약2만원     일반회원가: 약5만원

마닐라 시티투어 [마닐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곳. 옛 스페인의 자취가 남아있는 인트라무로스! 필리핀 혁명과 필리핀 민족주의의 사상적인 기반이 된 혁명가 호세리잘. 필리핀에서 가장오래된 스페인 시대의 성당! 기적의 교회라고 불리는 마닐라 대성당까지!

필자회원가: 약5만원     일반회원가: 약10만원

88온천리조트 [마닐라]

88온천의 온천수는 마킬링 산 300M 지하 암반에서 용출되는 99도의 기적의 물이라고도 불리는 온천수가 수백년에 걸쳐 전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온천탕과 더불어 여러 놀이시설 및 마사지샵을 한 번에 즐겨보세요!

필자회원가: 약6만원     일반회원가: 약13만원

기마라스 섬 호핑투어 [일로일로]

연중 최대 행사가 망고 축제인만큼 세계에서 가장 맛 좋은 망고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새파란 바다 빛깔, 하얀 모래사장, 보라카이 해변 못지 않은 바다 생물들로 아름다운 해변을 가졌습니다.

필자회원가: 약7만원     일반회원가: 약15만원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보라카이]

천국의 땅에 가장 가까운 모습을 하고 있다고 전해지는 보라카이. 체에 걸러낸 듯 하얗고 고운 산호 모래밭이 넓게 펼쳐져 있고 그와 맞당아 있는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수평선과 경계를 이루고 있는 푸르고 맑은 하늘까지! 마치 동화 속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필자회원가: 약7만원     일반회원가: 약15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