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세부 게스트하우스 방문후기!
  • 작성자 : erw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6-06-05 00:00:00



오늘은 필자라운지 방문한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픽업은 정해진 시간에 저희가 선태해서 픽업오는겁니다. 전 누나랑 와서 같이 필자라운지방문했는데요. 픽업비용은 1인당 2000원입니다. 시원한 차를타고 라운지에도착했는데요.



들어오는데 진짜 한국에있는 무슨 Bar같이 라운지를 잘 꾸며놓았습니다. 가시면 먼저 매니저님이 라운지를 소개해주었는데요.우선 음식주문해서 먹는공간이랑 인터넷할수있는 방하고 플레이스테이션할수있는공간 게스트하우스 등을 소개해주었습니다. 저는 해물라면 누나는 김치찌게를 시켰는데요. 해물라면에 게살이랑 새우랑 어제 술을좀 먹어서 아주 좋게 해장했습니다. 김치찌게는 반찬도 진짜 많고 얼큰합니다. 학원에서는 외국인때문에 매운걸 못먹는데 여기서 먹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진짜 짱맛있어요. 한국에서 먹는것보다 더 맛있는거같아요. 다 먹고나서는 컴퓨터를 했는데요.



맨날 답답한 학원에서 인터넷하는것보다 백배는 빨라요 ㅎㅎ. 여기서 영화랑 예능 드라마를 볼수도 있고요. 포인트카드 맡기시고 외장하드를 빌리수있는데 제외장하드로 영화, 드라마 그리고 예능옮겨서 나중에 기숙사에서도 볼수있습니다. 아 그리고 안마의자도 있는데요.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서 무지시원해요. 전 여기에 앉아서 잠을청했답니다.ㅎㅎ 좋아요 ㅎ 그러고 일어나서 게임하는곳으로 가봤는데요. 딱히 게임하는사람은 별로없더라고요. 그래서 혼자서 이것저것 게임ㅎ고 위닝도하고 그러고 놀았습니다.ㅎㅎ그리고 그다음에는 컴퓨터로 영화 인턴도봤습니다 ㅎ 최신영화 다 다운되어져있습니다 ㅎㅎ. 그다음에는 캘리포니아롤도 시켜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연어회도 두개정도주구 새우초밥도 한개나옵니다. 여기 진짜 짱입니다 ㅎㅎ.  여기와서 푹쉬고가는거같아요. 원래 아얄라몰갈려고했는데 어쩌다보니 시간이 훅지나가서 못갔습니다 ㅠㅠ. 정말 오늘하루 필자라운지덕분에 푹쉬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학원은 택시타고 70페소정도면 갑니다. 베네딕토학원가다라고하면 기사님이 잘데려다줄겁니다. 꼭 필자유학생이라면 꼭 가는걸 추천합니다. 그럼 이만...ㅎ 감사합니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