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필자라운지 피자 꼭 드셈~ 2번 드셈~
  • 작성자 : MCH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6-09-03 10:02:32



주말에 학원에서 함께 공부하는 필자학생들과 함께 필자라운지를 다녀왔습니다.



연수신청 하면 주어지는 포인트로 편의시설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있는 라운지가 있다는건 너무 좋은일이에요.


평일마다 이번주엔 라운지로 가야겠다 생각해놓고 막상 주말되면 술에 떡이되서 많이 방문은 못했지만요ㅎㅎ


바기오 필자라운지는 진짜 집같은 곳이에요.


1층2층으로 나뉜 복층으로 공간이 구성되어 있고 그규모가 작은게 아니라서 혼자 편히 쉴수잇는 공간도 있구요.


게다가 바기오 메니져님은 귀신같은 눈치를 갖고 계세요. 심심하다 느낄때면 항상 말걸어 주시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바기오 라운지에는 남녀화장실이 구분되어있지 않아요.


하지만 3개의 화장실이 있기때문에 그렇게 불편하지만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한번 라운지의 먹거리를 설명한적이 있지만 포인트를 차감하고 음식을 주문할수있어요.


적지않은 식사메뉴와 샤베트,아이스크림,수풀레 같은 디저트로 주문할수 있구요.


그리고 결정적인건 라면을 섞어서도 만들어주세요ㅋㅋㅋ 짜파구리 불닭게티등등 원하는대로 주문만하면 언제든지 드실수 있답니다.


이날은 라운지에서 피자이벤트를 진행해서 소량의 포인트를 지불하고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피자는 전문점에서 시켜먹는게 제일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이번엔 정말 맛있게 먹고왔어요.


제가 이전까지 홈메이드 피자를 먹으면서 맛있다고 생각해 본적이 없거든요.


손수만든 불고기,새우,하와이안 피자에다가 파스타까지 풍성한 먹거리 였어요.


지금 안그래도 배가 고픈데 일기쓰면서 그때 생각하니까 입에 침이고이기 시작하네요.


필리핀의 로컬피자전문점인 옐로우캡보다 비교가 안되게 맛있는 바기오 메니져님표 피자, 기회가 된다면 꼭드셔보세요.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