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세부어학연수 필자라운지
  • 작성자 : 초록비행기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6-05-10 00:00:00



 


매주 주말 동안 여행만 다니기에는 체력적으로나 금전적으로 무리가 많이 간다.


그래서 필자 닷컴을 통해 필리핀 어학연수를 온 많은 학생들이 주말 동안 필자 라운지를 많이 방문한다.


필자 라운지는 필리핀 여러지역에 있는데, 나는 그 중에서도 세부 필자 라운지에 대해서 소개해보고자 한다.


처음 필자라운지 방문은 학원에서 점심을 먹은 뒤 택시를 타고 갔다. 하지만 미리 카카오톡으로 세부 필자라운지를 친구 등록하고 픽업을 신청하면 택시보다 저렴한 가격에 라운지를 갈 수 있다.


우리는 택시를 타고 약 20~30여분 사로사 호텔 근처로 갔다. 택시를 이용해 필자 라운지를 방문 할 때, 사로사 호텔에서 내리지말고 옆에 있는 골목길을 따라 조금 더 들어오면 택시에 내려서 걸어갈 필요가 없다.


커다란 빨간 대문 안에 들어가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가면 필자라운지가 있다. 라운지 안에 들어가 방명록을 작성한 후 처음 방문한 사람은 매니저와 함께 라운지 이곳저곳을 구경한다.


라운지에 처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은 커다란 테이블에 앉아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있는 사람들이다. 테이블 안쪽에는 요리를 하고 있고, 안쪽으로 들어서면 PC실이 있다. PC실에는 한국으로 전화를 걸 수 있는 인터넷 전화와 10여대가 넘는 컴퓨터, 안쪽에는 안마의자가 있다.


필자 멤버십 카드를 맡기면 한국의 최신 드라마, 예능,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외장하드를 빌릴 수 있다.


PC실에서 나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게임방이 있다. 게임방에는 WII, 플레이스테이션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일반 라운지에서 나와 다른 방은 프리미엄 라운지로 어학연수 4개월 이상 등록한 학생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곳은 만화책, 동전 오락기, 각각 칸막이가 쳐져 있는 PC실이 있다.


4층에서 내려와 아래로 내려가면 체육관과 샤워시설이 있다. 샤워시설 안에는 건식 사우나도 즐길 수 있다. 옆 쪽에서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