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필자 라운지소개~~
  • 작성자 : 초록비행기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6-05-10 00:00:00

 




 


필자 라운지에서 가장 유명한 건 맛있는 음식이다. 음식을 주문하는 방법은 식탁에 앉아 주문서를 작성하면 된다.


주문서는 음식종류가 적힌 것과 디저트가 적힌 것 두 종료가 있다. 주문서에 한글 이름과 자신이 앉은 식탁 넘버 그리고 먹고 싶은 음식을 고르면 된다. 가장 유명한 음식은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묵은지 찌개 정식과 해물 된장찌개, 그리고 해물 라면이다.


묵은지 찌개 정식과 해물 된장찌개는 찌개 말고도 밥, 잡채, 보쌈, 각종 쌈, 전, 오징어 젓갈 등 한국의 다양한 반찬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물 라면은 해물과 함께 끓여낸 라면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보통 음식은 5000포인트에서 20000포인트로 자신의 포인트에서 차감된다. 20000포인트에 해당하는 음식은 후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롤 종류와 피자 메뉴도 있다. 디저트도 아이스크림, 맥주, 쥬스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디저트나 간단한 음식은 꼭 테이블에서 먹지 않아도 된다.


PC실에서 영화를 보면서 먹어도 되고, 게임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면서 먹을 수도 있다.


팝콘을 주문해서 PC실에서 최신영화를 보며 먹으면 영화관 기분도 낼 수 있다.


필자 라운지에는 음식 말고도 어학연수 중 필요한 다양한 물건들이 구비되어 있다.


다양한 컬러의 필자 티는 저렴한 포인트로 세제가 독한 필리핀에서 아끼는 옷을 망치고 싶지 않기 위해 이용하면 좋은 아이템이다. 단 한 사람당 3개까지만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메모리폼 소재로 되어 있는 배게와 에어컨 때문에 추운 기숙사에서 사용하면 좋은 두툼한 담요도 있다.


공부할 때 필요한 샤프, 공책, 지우개, 가방, 화일도 비치되어있다. 이 모든것을 자신의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밖에도 픽업 서비스, 공항 샌딩, 게스트 하우스 등 어학연수시 학생들에게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필자 라운지만 잘 이용해도 성공적인 어학연수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