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디너쇼쇼쇼쇼 대박!
  • 작성자 : 오마이갓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6-05-20 00:00:00



시푸드 디너쇼를 가기 위해 마치 수강신청과 비슷한 경쟁률을 뛰어넘고 드디어 갔다오게 됐어요! 제가 알기로는 거의 5분인가 6분만에 5명 신청으로 마감된걸로 알고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수업 중간에 잠깐 나와서... 재빠르게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한 후 디너쇼 신청을해서 드디어 갔다오게 됐습니다!

디너쇼를 앞두고 저의 세컨드 하우스인 아얄라몰에 가서 간단한 쇼핑을 하고나니

금방 허기 지더라구요 그래서 설렌 마음으로 디너쇼에 6시50분 정도에 도착해서 만찬을 즐겼습니당!

도착했는데 다른 학원 학생 두 분이 계시더라구용!

어색할줄만 알았는데 화기애애한 분위기 가운데서 즐겁게 디너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당!

여러분들도 라운지에서 즐기게 되는 이벤트가 있다면 쑥쓰러워하지말고

주변 사람들과 이야기도 나눠보고 각자의 학원 후기? 도 남겨보며 그 시간만큼은 이벤트를 즐기는 것 뿐만이 아니라 다른 학원생들과도 친분도 쌓는 시간을 가지길 바래용!

드디어 첫 번째 식사가 나왔습니다. 사진상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치즈와 토마토가 나왔어용! 한국에서는 사실 많이 먹어본 음식이였지만 뭔가 필리핀에 와서 굶주려서 그런지 소스까지 싹싹 긁어 먹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두 번째로는 새우가 나왔는데 어떤 새우인지는 모르겠어욥 ...그냥 먹었어요 매우 맛있게 부끄러워하지 않고 살까지 다 발라서 먹었습니다..

세 번째로는 샐러드가 나오기 전에 매니저님께서 알려주신 팁이 있었어요

샐러드 양이 굉장히 많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는 급하게 다 ....

너무 다 먹지는 말라고 하셨죠...

하지만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어요....그래도 샐러드는 다 먹었죠... 근데 양은 정말 많았어요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타이거새우꼬치와 리틀 랍스타, 옥수수, 볶음밥, 게?(먹기 쉽게 해달라고 말씀드리면 게를 분리시켜주세욥) 정말 씨푸드..오늘 여기서 다 먹은거 같았어요 너무 맛있었구욥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어학연수 마치기 전에 한번 더 디너쇼에 참석해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디저트가 나왔는데 생초콜릿/아이스크림(초코,바닐라) 중 1개를 선택하라고 하셔서 저는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물론 디저트까지 퍼펙트했구요!

저는 나중에 어학연수 마치기 직전에 한번 더 와서 최후의 만찬을 필자라운지 디너쇼에서 즐기다 가려구요!! 정말 강추합니당! 필리핀에서 굷주린 학원생분들이 계시다면 필자라운지 디너쇼로 오세용!!!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