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필자 프리미엄 라운지 & 디너쇼
  • 작성자 : 성알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6-06-04 00:00:00

프리미엄 디너쇼는 프리미엄 포인트로 신청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포인트는 4개월 이상 등록한 사람부터 받을 수 있다. 4개월20만포인트 5개월 25만포인트 6개월 30만포인트,,,디너쇼를 한번 신청하는 데는 5만포인트가 필요하다. (그리고 프리미엄포인트로 게스트하우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주는 씨푸드 뷔페였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감기에 걸려 몸상태가 좋지 않아 제대로 먹지 못했다. 프리미엄 디너쇼는 매달 둘째주와 넷째주에 한다. 신청은 해당 주 월요일부터 할 수 있다. 저녁 7시에 시작을 하는데 한시간 정도면 거의 대부분 끝난다.음식은 정말 넉넉히 나와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요즘에는 시푸트와 살몬 스테이크 디너쇼를 반복해서 하는 것 같다. 이전에 더 다양한 것도 했었는데 계속 변경이 되는 듯 하다. 아마도 재료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한다.



 



 



아무튼 한달에 한번씩가면 딱 좋은데 뭐하다 보면 주말에 가기가 힘들어 포인트를 다 사용하기 힘들다. 미리 미리 프리미엄 디너쇼를 신청해서 맛있는 저녁을 먹길 바란다.



 



 



연수기간 3개월과 4개월은 불과 1개월 차이인데 혜택은 정말 많이 다르다. 프리미엄 라운지는 사람도 많지 않아서 조용히 쉴 수 있어 좋다. 원할 경우 음식도 프리미엄라운지에서 느긋하게 먹을 수 있다. 이제 귀국할 날도 얼마 안남아서 필자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쉴 수 있는 날도 몇 일 안 남았다. 필자 라운지 매니져들은 엄청 친절하고 항상 즐겁게 해준다. 힘든 연수 생활속에서도 필자라운지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좋았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