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나의 필자라운지 이용기~!
  • 작성자 : 풋쿄쿄킥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6-06-13 00:00:00

필자를 통해 어학연수를 오면 많은 혜택이 있지만 특히 그중 필자라운지 이용과 더불어 필자에서 주는 필자포인트는 필리핀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된다. 학원 입교 후 수요일이나 금요일쯤 필자에서 매지져가 학원으로 찾아와서 필자서 주는 혜택과 라운지 위치 그리고 포인트카드를 준다. 포인트는 학원 등록 개월수대로 다른데 4개월 이상 등록하면 프리미엄 혜택과 마사지 쿠폰등을 준다. 그리고 목요일에 픽업신청을 하면 학원으로 차를 보내준다. 셀크에서 세부시티에 있는 필자라운지는 거리가 꽤 된다. 그래도 기념폼도 사고 특히 밥이 너무 맛있기 때문에 주말에 꼭 가볼만하다. 그리고 생각보다 굉장히 럭셔리하다는것

 라운지에는 게임기 피씨룸등이 있고 게스트하우스도 있기때문에 원한다면 숙박도 가능하다. 라운지는 특히 밥이 맛있다. 정말 가끔 엄마가 해준 음식보다 맛있을수 있다. 현지서 입맛이 안 맞아 고생이라면 꼭 주말에 필자에 가서 밥을 먹는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만약에 4개월 이상 연수를 듣는다면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데 프리미엄에는 영화관과 다다미룸 그리고 안마기등이 있으며 좀더 쾌적하게 사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메뉴도 다르니 프리미엄이라면 꼭 이용하면 좋다.



 보통 필자에 가면 기념품을 꼭 사기 마련인데 필자에서 만든 티는 정말 질이 좋기 때문에 거의 유니폼이 된다고 보면된다.



 그리고 그 외 텀블러 및 학용품들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팔고 있으니 포인트를 이용하여 사기를 바란다. 그리고 생각보다 셀크 이불이 굉장히 얇다 필자에서 라텍스 베개와 담요를 사면 연수 기간내에 정말 큰 도움이 될것이다. 일단 기념품은 거진 다 사면 후회는없다. 포인트로 이용하여 사니까 꽁짜이다.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