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배들이 말하는 필자라운지란?
필리핀에서 추억을 쌓을수 있는 필자라운지
  • 작성자 : 추
  • 좋아요 : (0)
  • 블로그가기 페이스북가기 트위터가기 카카오스토리가기
  • 작성일 : 2016-06-05 00:00:00



이번에는 바기오에 있는 필자라운지를 소개해보려고 해요ㅋㅋ

필자라운지는 키사드로드에 위치해잇는데요.

베씨에서 택시를 타시면 100페소 안되게 요금이 나온답니다.(sm몰과 거리는 차로 5분정도 걸려요. 또 저번에 언급햇던 서울쇼핑타운까지 걸어서 2-3분 정도 걸린답나다.ㅋㅋ 참 위치가 좋은것 같아요.)

건물 8층에 위치해잇는데요. 건물 들어가실때 입구에 자신에 이름과 들릴곳을 적어야 해요ㅋㅋ (제 기억에는 ph8이라고 적엇던거 같은데 기억이 확실치는 않아요ㅜㅜ 위에분들 적어놓은거 보시면 딱 아실수 잇을겁니다.) 그래서 8층에 도착해서 오른쪽으로 돌아 쭉 가시다보면 큰 나무문이 잇는데 벨을 누르면 매니저님이 정말 반갑게 맞아주신답니다.



이곳이 필자 안 풍경인데요. 제 배치 누님들이 물품을 고르고 계시네요. 저곳에서 필자 티셔츠, 노트, 수건, 베게, 담요 등을 살 수잇어요. 매니저님께 말하면 물건을 주신답니다.(물론 필자카드로만 결제가능하시답니다.)

저는 티셔츠랑 베게, 담요를 삿는데 티셔츠도 재질이 괜찮고 무엇보다 담요와 베게가 정말 최고 인것같아요



저기 보이는 곳이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잇는 곳이예요. 어깨부터 등, 몸 전체까지 다양한 부위가 가능하답니다. 저도 써봣는데 너무 좋더라고요ㅋㅋ(특히 누님들이 좋아하셧어요)

이외에도 컴퓨터, 무료 전화, 노래방 등 다양한 장소가 잇는데요. 제가 컴퓨터를 써봣는데 정말 빠르더라고요. 한국에서 사용하던 속도와 거으 비슷한 수준이엿어요 정말 감탄햇답니다.



이곳에서 포인트를 이용하여 아이스크림, 음료, 맥주, 돈까스 등을 드실 수가잇는데요. 저는 배가고프진 않아서 파르페만 먹엇어요ㅋㅋ 위 사진은 제가먹은 파르페예요. 제 배치분은 돈까스를 시키셧는데 돈까스 패티 2개에 밥, 감자튀김까지 정말 양이 많더라고요ㅋㅋ 혼자 못드셔서 나눠서 드셧어요ㅋㅋ

이외에도 피자이벤트, 삼겹살 이벤트 등 매주 다양한 이벤트가 잇으니 필자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참여하시면 더 맛잇는 음식을 즐기실 수잇답니다.(요즘은 매니저님이 쿡방송을 즐겨보시고 계셔서 음식솜씨가 날로 느신다고 하네요ㅋㄱ)

이상으로 바기오 라운지 관련 설명이엇습니다.ㅋㅋ

다음에 이벤트 참여 후 또 올리도록 할께요!!










댓글(0)▲
댓글 등록 폼
댓글 입력박스
유동형 댓글모듈
이름    비밀번호
80Byte
댓글확인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글쓰기
글쓰기